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추천

술꾼 도시 여자들 소개

by 스굴리(스노우볼 굴리는 사람) 2021. 10.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잼 콘텐츠 소개해드리는 팝콘 먹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아직 2화까지 밖에 공개가 안되었지만! 킬링 타임용으로 딱 좋은 드라마라는 생각이 들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술꾼 도시 여자들

 

바로바로~~ 티빙에서 방영중인<술꾼 도시 여자들> 입니다. 3인의 여성 주인공들의 술과 관련된 일상을 다루고 있는 드라마라서 개인적으로 <멜로가 체질>의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멜로가 체질같은 류의 드라마를 좋아하신다면 술꾼 도시 여자들도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인물소개

 

스토리의 전개 자체 엄청 재미있는 드라마라기 보다 한명 한명의 캐릭터들이 개성있어서 계속 보게 될것 같은 드라마입니다.

 

기승전술! 각자의 자리에서 도시의 삶을 열심히 살아가는 3명의 여자들은 모두 술로 하루를 마무리 하지 않으면 간이 허전한(?) 못말리는 술꾼들입니다. 각각의 직업도, 성격도 완전 딴판이라 이런 성격의 대비가 만들어내는 에피소드들이 재밌습니다.

 

술꾼 도시 여자들

 

예능작가 안소희

 

술을 사랑하는 예능작가 세컨 안소희 역에는 이선빈 배우님이 열연해주셨네요.

 

안소희는 미팅 자리에 나가서도 소개팅남에게 퀴즈의 난이도, 벌칙 실험들 해보는 아주 열정적인(?) 예능작가 입니다. 기본으로 술을 아주 좋아하는 주당이고, 술이 취하면 앞뒤없이 달려들며 개집에서 잠을 청하는 등 말 그래도 개가 되어버리는 주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넘치는 일거리에 제작비가 없어 참치김밥도 잘 못사먹는 비운의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술로 푸는 캐릭터 입니다.

 

 

술꾼 도시 여자들

 

요가강사 한지연

 

청순한 외모에 더 청순한 두뇌를 가진 요가강사 한지연은 한선화 배우님이 연기해주셨네요!

 

개인적으로 제일 매력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백치미가 넘치는 캐릭터로 소개팅남이 주식 '선물'이라고 말한 것을 진짜 선물로 알아듣는 장면에서 살짝 오징어게임 성기훈이가 겹쳐보이네요 ㅋㅋㅋ

 

요가에서 차분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술을 마십니다.

 

술꾼 도시 여자들

 

종이접기 유튜버 강지구

 

종이접기 유튜버로 살아가는 생계형 유튜버 강지구 역에는 정은지님이 연기해주셨네요!

 

개인적으로 응답하라 1997에서 개딸로 나왔던 것이 뇌리에 박혀서 인것인지...! 배역 캐스팅을 굉장히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한가지에 꽃히면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평소에 유튜브를 하면서 달리는 악플 때문에 쌓이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술을 먹는다고 합니다.

 

 

술꾼 도시 여자들

 

예능 pd 강북구

 

예능 작가 안소희의 직장 동료 예능 pd 강북구 역에는 최시원님이 열연해주셨어요.

 

극중 마이웨이에 눈치를 밥말아 먹은 괴짜 예능 pd로 등장합니다. <그녀는 예뻤다>에서 괴짜 기자 김신혁을 연기하게 된 후로 비슷한 톤의 역할을 맡게 되었네요 ㅋㅋㅋ.. 왠지 이런 괴짜 같은 역에 잘 어울리기는 해요.

 

여자 셋이 주연이 되어 돌아가는 극에서 주조연급으로 잘 어울려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역할로 활약해주실것 같습니다.

 

 

코로나 시대의 대리만족, 기승전술!

술꾼 도시 여자들

 

하루의 끝의 술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티빙의 드라마 소개 문구로 이렇게 적혀 있는데요. ㅎㅎ 정말 소개한대로 기승전술이라는 단어가 딱 어울리는 드라마에요. 보다보면 나도 취하는 것 같고, 이 드라마 끝날 때 까지 이렇게 술먹고 노는 모습만 보여줘도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그런 드라마입니다.

 

코로나가 오고나서 집합금지 명령이 있기도 했고... 아직은 자유롭게 술집에서 술마시는 것이 찝찝한 것도 사실입니다. 취하도록 술을 마시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죠 ㅜㅜ 그런 의미에서 술을 마시지 않고도 술을 진탕 마시고 친구들이랑 노는 것 같은 대리만족을 주는 콘텐츠라 코로나 시기에 집콕해서 보기 좋은 드라마입니다.

 

 

 

나의 주사 흑역사가 생각 나는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
술꾼 도시 여자들

 

이 드라마를 보다 보면 나의 술자리 흑역사가 생각나기도 하는데요 ㅎㅎ

 

마지막으로 진탕 취해서 친구들과 흑역사를 만들어본 것이 언제인가요? 어제일 수도 있고, 대학생 신입생 시절일 수도 있겠네요. 누구에게나 있었던 술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기 때문에 옛날 기억 떠올리면서 추억하기도 하고, 이불을 걷어차기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리얼한 술얘기를 담은 이야기입니다.

 

사실 ott 서비스가 있기 전에 공영 드라마에서는 이렇게 대놓고 '술'이라는 것을 소재로 수위 제한 없는 콘텐츠를 뽑아내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성인들의 술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가 나오니 색다릅니다. 이게 ott 서비스의 순기능 일지도 모르죠!

 

 

티빙 한달 무료 이용방법!

 

<술꾼 도시 여자들>은 티빙에서 방영 중이구요! 혹시나 티빙을 한달 동안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아직도 모른다면 밑의 포스팅도 유용할 겁니다!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콘텐츠 리뷰 및 추천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 티빙 한달 무로 이용방법 

 

티빙 한달 무료 사용법

코로나 때문에 외출하기도 쉽지 않은 요즘 ㅜㅜ 유일한 취미는 집콕해서 넷플릭스 보기 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넷플릭스도 계속 보다 보니 스토리의 패턴도 비슷비슷하고... 신작 기다리는 동

roll-snowba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드라마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의 모든것 시즌 1 결말  (0) 2021.11.01
넷플릭스 구경이 개봉!  (0) 2021.10.29
너를 닮은 사람 원작 결말  (2) 2021.10.26
넷플릭스 극주부도 애니  (0) 2021.10.25
종이의 집 한국판 캐스팅  (0) 2021.10.22

댓글